A/S 안내

AS 규정 과 처리 방침
A/S는 무상과 유상으로 구분합니다. 제품 구매일로부터 총1년 보장합니다.
[단 구성품 Adapter , 영상 케이블 , USB 케이블 , PEN] 12개월로 규정으로 합니다.
만약 구매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해당 제품의 제조일을 기준으로 A/S 기간이 정해집니다
- 제품의 임의 분해, 부당한 수리 및 개조 시 어떠한 A/S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무상 AS 규정
- 제품의 보증기간은 각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이며, 제조자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, 성능,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상 수리를 보증하는 기간을 말 합니다.
-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을 구입시 받은 영수증을 기준으로 하며, 영수증이 없을 시에는 제품에 표기된 제조일(제품 일련 번호 포함)을 기준으로 정합니다.
무상 AS 적용
무상 A/S는 구입일로부터 1년, 혹은 이미 무상 A/S가 진행되었을 경우 교환일로부터 3개월 중 많이 남은 기간을 기준으로 보장됩니다.
-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
- 제품의 기능 향상 및 호환성 개선을 위해 당사에서 부품변경 및 부품추가 발생 시
- 유상 A/S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내에 동일 증상으로 A/S를 받을 시
- 무상서비스 : 구입 후 제품 보증기간이내 고장이 발생 할 경우 적용 고장 발생 유형 보증기간이내 / 보증기간이후
  • * 구입 후 7일이내 중요이상발생시 제품교환
  • * 동일하자로 3회까지 고장 발생시 무상수리
  • * 동일하자로 4회째 고장 발생시 제품교환
유상 A/S 적용
무상 A/S 기간이 지났으나 구입일(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제품 출시일)로부터 5년 미만의 제품, 또는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등의 제품에 한하여 진행합니다
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없는 제3자를 통한 제품 구매시에는 AS보증이 제한적일 수 있으며, 제품의 임의개조 및 변형 등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상으로만 처리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제품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.
-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천재지변(낙뢰, 침수, 화재 등등) 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.
-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부주의로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시.
-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적인 개조 및 변경 시.
-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잘못된 조립이나 규격 외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.
-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당사 A/S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 및 변경을 받은 경우.
-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소모품과 소모성 부품의 교환 및 마모로 인한 교환은 유상처리 됩니다.
- 중고 제품을 구입시에는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유상처리 됩니다.
환불 규정 및 보증기간 기준
– 한국 소비자 보호원 규정 의한 대성글로벌코리아 기준
보증기간 산정기준
제품 보증기간이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해 무상 수리로 처리되는 기간을 말합니다.
TV 제품 및 모니터 은 일반적인 가정환경에서 사용할 시의 기준이며 특수용도 및 사업장에서 사용시는 서비스기간 및 보증범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법적 확인이 가능한 구매 영수증을 기 준으로 합니다.
(간이영수증, 거래명세서 등은 증명영수증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)
구매영수증이 없거나 증명되지 않는 영수증일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.
하기 기준사항은 「소비자분쟁해결기준」 별표 2 제9호 가전제품의 보상기준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.
보상기준 처리 안
피해유형 보상기준 보상기준 제외
구입 후 3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
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
제품 교환 소비자 의한 과실 및 파손
제품교환 불가 / 무상수리 불가
구입 후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중요부품30일(패널)
발생한 성능 기능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
제품 교환 소비자 의한 과실 및 파손
제품교환 불가 / 무상수리 불가
구입 후 3개월 이상 경과 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
하자로 수리를 요할 때
제품교환 불가
무상 수리
소비자 과실 천재지변에 의한
제품 고장 및 결함 시
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
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
무상 수리 소비자 과실 천재지변에 의한
제품 고장 및 결함 시
전자상거래(온라인 구매) 환불 규정
구매 후 7일 이내 제품에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는 자사 규정에 따라 환불이 이뤄집니다.
- 제품 구매일부터 7일 기준 - (변심반품 심각한 불량 시)
- 모든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진행됩니다.
- 환불 요청 시 구성품 관련으로 문제 발생시 모든 비용 고객 부담으로 진행 이 이뤄집니다.
- 구매 제품 후 환불 요청 시 자사 기준 재판매가 불가능 판정 시 환불 불가입니다.
하기 기준사항은 한국 소비자 보호원 규정 정책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.
환불은 대성글로벌코리아 고객센터의 불량판정을 받아 구매했던 구매처에서 환불 진행.
(고객 구매 정보 및 결제금액은 구매처에 귀속되기 때문에 대성글로벌코리아가 아닌 구매처에서만 환불 가능)
환불 시 감가상각
자사 기본 환불 절차 외, 사용 중 부득이한 문제가 발생해 환불하게 되는 경우모니터 TV(전자제품과 비품)는 사용에 따라 그 가치가 감소되는 만큼 자사 감가상각 규정에 따릅니다.
전자제품 특성상 한번 사용하면 중고상품이 되며, 1년이 지나면 새 상품이 나와 기존 상품 가치는 떨어집니다. 때문에 감가상각 기준은 12개월로 제한하며, 그간 사용한 부분에 대해 가치를 산정합니다.
또한 감가상각 규정이 있다고 해서 1년 내 제품이 무조건 환불되는 것은 아닙니다. 원칙적으로 구매 후 7일이 지나면 환불이 불가합니다.
감가상각 표
사용 원 수 환불 율 비 고
1개월 100% 제품 상태에 따라
변동이 있음
2개월 90%
3개월 82%
4개월 74%
5개월 66%
6개월 58%
7개월 50%
8개월 42%
9개월 34%
10개월 26%
11개월 18%
12개월 10%
13개월 0%